​위메프 '읶메뜨뚜드' 파격 특가…"쿠팡보다 비싸면 차액 200% 보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5-14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위메프 읶메뜨뚜드, 최대 100% 할인받는 퀴즈…정답은?

위메프는 14일 '읶메뜨뚜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읶메뜨뚜드'란 위메프푸드를 비슷한 모양으로 표현한 단어다.

위메프는 이날 읶메뜨뚜드 이벤트에서 식품 10가지를 '탑텐'으로 선정해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 읶메뜨뚜드 가격따괴쿠똔 발급 페이지. [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위메프의 읶메뜨뚜드 탑텐 추천 푸드 상품으로는 'CJ 더건강한 통목살스테이크'와 '탐라포크 흑돼지 알뜰구성',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후랑크 옥수수콘', '빨간통 다이어트 & 마시는 자외선차단제 모음전', '국내산 손질완료 오징어', '김치', '롯데 추억 과자선물세트', '에프앤디넷 락피도', '정읍농협 단풍미', '마이셰프 쿠킹박스' 등이다.

위메프는 이날 매시각마다 30% 할인쿠폰인 '가격따괴쿠똔'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읶메뜨뚜드 추천상품 전용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14일 하루 동안 총 2번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가격따괴쿠똔은 발급 후 밤 11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는 특히 '읶메뜨뚜드' 홍보 문구로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이라고 내세워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위메프는 이 외에도 시간별 타임특가와 읶메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읶메뜨 퀴즈는 '위메프 설립일은?' 이다. 정답은 2010년 5월 28일이다. 정답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위메프'를 검색하면 기업 정보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읶메뜨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을 상대로 최대 100%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읶메뜨뚜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으로는 네이버에서 '읶메뜨뚜드'를 검색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전용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