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조식당' 최유정, 해남낙지집 전화번호 챙겨가...무슨 맛이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19-05-11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격조식당', 해남 청정 낙지·제주 재래 흑돼지 소개

[사진 = SBS '격조식당']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SBS '식재료중심-격조식당'에 출연해 해남 청정 낙지 등 식재료 맛에 감탄했다.

10일 첫 방송된 ‘식재료 중심 – 격조식당’(이하 ‘격조식당’)에서는 전국 각지 각지의 명인들이 만들어 낸 최고의 식재료인 해남 청정 낙지와 제주 재래 흑돼지가 소개됐다.

앞선 녹화에서 유정은 "최근 1개월 사이에 9kg을 감량했다"며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왔을 때 맛있는 걸 먹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란 말에 기뻤다"라고 전했다.

유정은 이날 소개된 낙지볶음을 먹은 후 "위키미키 멤버들에게 직접 해주고 싶다"며 감탄했다. 유정은 쉬는 시간에도 녹화장을 떠나지 않고 낙지볶음을 계속 먹다가 제작진에게 방송에 소개된 낙지를 어떻게 살 수 있는지 전화번호를 받아갔다는 후문이다.

유정은 또한 이날 소개된 또 다른 메뉴인 돈가스를 먹은 후에는 "우리 아버지가 만든 돈가스보다 맛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정이 먹은 돈가스는 전국에 약 40마리밖에 없는 제주재래흑돼지에 30년 경력의 제빵사가 만든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것.

돈가스를 먹기 전 제주재래흑돼지 등심을 구워 먹은 유정은 "이렇게 고소한 기름은 처음 접한다"며 "지금까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돼지고기의 맛을 느꼈다"고 말했다.

'식재료중심-격조식당'은 전국 각지의 명인들이 만들어 낸 최상의 식재료로 최고의 한 상을 차리는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일에 이어 오는 12일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