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홍보대사 시민추천 결과, '강다니엘, 이대호, 배정남'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9-05-06 13: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경규, 이시언, 김숙, 임시완, 추신수, BTS 등 이름 올려

부산시가 홍보대사 시민추천 이벤트 결과 '강다니엘, 이대호, 배정남' 등 순으로 추천을 받았다.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추천 이벤트 결과 '강다니엘, 이대호, 배정남'이 시민들에게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

그 뒤를 이어, 이경규, 이시언, 김숙, 임시완, 추신수, BTS(지민, 정국), 등이 상위 순위에 포함됐다.

다수의 표를 받은 인사 순으로 본인의 동의를 거치며, 이 중 3명이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부산시는 지난 4월17일부터 4월30일까지 부산시 홈페이지와 시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 총 2,037명이 참여했으며,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5천 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8일 시 홈페이지 및 시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하고, 상품권은 5월15일 모바일로 전송한다.

위촉된 부산시 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이나 주요시책 홍보,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부산시 홍보대사 시민추천 이벤트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여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부산시의 정책결정 과정에서 오프라인 활동과 더불어 동영상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해 시민 여러분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