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 '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생활 만들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4-25 13: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 가족 참여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게임 인식 개선 목표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내달 11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생활 만들기'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올바른 게임이용 및 게임 관련 인식 개선과 건강한 게임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게임위와 한국게임산업협회,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게임문화재단이 협력하여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넥슨코리아가 후원한다.
 
행사 주요 내용은 △'굿 게이머 스쿨'(청소년 대상 올바른 게임이용 교육, 게임물관리위원회 담당자) △'다함께 게임문화 TALK!!'(부모의 게임 눈높이가 우리 아이 미래를 바꿉니다,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이장주 소장) △'게임 톡소다'(온 가족이 함께하는 게임 진로 토크 콘서트, 엔씨소프트 장현영 실장, 네오플 김승용 팀장, 크래프톤 강상욱 팀장 등) △'카트라이더와 함께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 e-스포츠 챌린지'(온 가족 게임 체험 및 카트라이더 토너먼트 경연대회, 한국게임산업협회)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재홍 게임위 위원장은 "게임은 이제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주요한 문화콘텐츠로 성장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개최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생활 만들기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게임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