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여름 날씨…미니스톱, 아이스펫 음료 어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4-22 17: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복숭아 에이드’ ‘헤이즐넛’ 2종 출시

미니스톱 아이스펫 제품 이미지[사진=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펫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스펫 음료 2종은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복숭아 에이드’, 달콤하면서 고소한 원두 향의 ‘헤이즐넛’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과 편하게 집에서 티타임을 가지는 홈카페 트렌드 등을 고려한 대용량 PET 제품이다.

‘복숭아 에이드’는 상큼한 복숭아 과육과 함께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함유되어 있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 에이드다. 미니스톱은 무더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과일인 복숭아를 사용해 청량감과 달콤함을 강조한 제품으로 개발했다.

‘헤이즐넛’은 엄선된 원두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헤이즐넛’은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보존하는 저온살균 생산방식을 사용해 파우치 음료와의 차별성을 뒀다.

미니스톱의 아이스펫 음료는 매장에서 아이스컵으로도 즐길 수 있다. 아이스컵은 일반 컵(230ml)과 빅 컵(340ml) 두 가지 크키로 일반 컵 1200원, 빅컵 1500원이며 얼음 컵 크기를 선택한 뒤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다. 대용량 PET 제품 가격은 3900원.

미니스톱은 신제품 2종 외에도 분말이 아닌 생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아이스밀크’, 생 딸기가 들어있어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딸기에이드’등 기존에 선보였던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윤준석 미니스톱 콜드디저트·커피팀 MD는 “톡톡 씹히는 과육음료와 차별화된 생산방식으로 풍미가 좋아진 헤이즐넛의 출시로 기존 파우치 음료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미니스톱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