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전시부터 워터파크까지…스타필드 하남, 5월 기프트 대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4-22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마블, 포켓몬 등 유명한 캐릭터 전시 및 이벤트로 볼거리 풍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5월 기프트 대축제’에선 마블, 포켓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엔터테인먼트 할인 행사, 아동, 유아, 반려견 용품 특가, 먹거리 할인 혜택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 해당 행사에서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포함해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을 함께 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연다. [사진=신세계]

현재 진행 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2019 MARVEL MANIA IN STARFIELD)’ 행사도 다음 달 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눈여겨볼 만 하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3일간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를, 다음 달 7일부터 31일까지 소인은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소인 1만원 균일가 혜택을 선보인다.

스포츠와 액티비티의 짜릿함을 실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차, 반차, 휴가 인증시 입장권을 10% 할인해주며, 메가박스에서는 시즌 할인권과 관람권 1매를 묶어 1만2000원에 선보인다. 수 노래방에서도 2시간 결제 시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쇼핑부터 놀 거리와 먹거리까지 한방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일석삼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