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19' 가정의 달 고척돔 VIP석 초청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4-18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컴투스, 22일까지 공식 카페서 가족 사연 올리면 추첨 통해 관람 기회 제공

컴투스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이하 컴프야2019)에서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척돔 스카이박스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컴프야2019'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고척스카이돔 VIP 전용 관객석인 스카이박스(SKY BOX)에서 가족들과 함께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본인이 관람하고 싶은 경기 일정과 함께 컴프야와 관련된 가족 이야기를 주제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수 사연 심사를 통해 최종 6인이 고척스카이돔에 초청될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고척 스카이박스 초청 이벤트에 당첨되면 가족 및 지인 등 최대 9명과 함께 경기장이 한눈에 보이는 쾌적한 환경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또한, VIP 관람객만이 누릴 수 있는 키움 히어로즈 마스코트 및 치어리더와 사진 촬영 서비스와 함께 '컴프야2019'에서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한국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과 게임 유저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야구와 함께 더욱 끈끈한 가족애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