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인천 계양갑 당원협의회 , 당직자 워크숍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4-18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화군 석모도에서 당협 선출직 지방의원을 비롯한 운영위원 등 30여명 참석

자유한국당 계양갑 당원협의회는 지난 15(월)~16(화) 양일간 강화군 석모도에서 당협 선출직 지방의원을 비롯한 운영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당협위원장인 오성규 위원장이 지난 1월 중앙당의 조직위원장에 임명된 후 조직구성을 완료하고 총선 1년전 시점에 맞춰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자유한국당 인천 계양갑 당원협의회 , 당직자 워크숍[사진=자유한국당 인천 계양갑 당원협의회 제공]


오성규 당협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의 의미는 탄핵이후 지방선거를 거치면서 일부 당원의 탈당과 복당을 반복하는 과정에 흩어진 당내 분위기를 쇄신하고 자유한국당이 정통 보수 정당으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하는 한편, 1년앞으로 다가온 총선에서 필승의 각오를 다지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계양지역 발전을 위한 정치인의 역할이 무엇인지, 총선 승리를 위한 핵심당직자로서의 역할이 무엇인지를 심도있게 논의하며 지방의원과 당협 운영위원, 당협위원장이 함께하는 자유토론으로 이어졌다.

오성규 당협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지역의 정확한 민심을 당의 운영에 충분히 반영할 것이며, 당 소속 의원들이 솔선수범해 지역현안에 적극 대처하고 지역민과의 소통을 대폭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하면서 현 문재인 정부의 정치, 경제, 사회, 안보 등 실책을 하나하나 열거하며 자유한국당이 지역에서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을 보이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