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개 멤버십 혜택 'Thank yoU+' 완성

최다현 기자입력 : 2019-04-18 09:00
행운의 금요일·소문난 베이커리 혜택 추가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 'Thank yoU+(땡큐플러스)'에 두 가지 프로모션을 신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설된 혜택은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다. 이로써 5가지 멤버십 혜택이 완성됐다.

LG유플러스는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등 특색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U+멤버스 앱 메뉴에서 'Thank yoU+'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소문난 베이커리는 맛집으로 소문난 제과 명장 혹은 지역대표 유명 빵집 연계한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멤버십 고객 만족도 증대는 물론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강화한다.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000원 당 1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