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x유한킴벌리, 수험생 위한 응원캠페인 실시…'황사용 마스크'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4-15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5일부터 토즈 스터디센터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마스크 소진 시 캠페인 종료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독서실인 토즈 스터디센터가 유한킴벌리와 함께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위한 응원캠페인을 시행한다.

15일 토즈 스터디센터 측에 따르면 토즈 스터디센터는 미세먼지로 인해 학습 능률이 떨어질 것을 걱정하는 학생들을 위해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황사용 마스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크리넥스 데일리입체형 황사마스크’는 식약처로부터 KF80 등급 허가를 받은 보건용 마스크로, 초정전필터가 포함된 3중 구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기능을 갖췄다. 특히 3D 입체형 구조는 얼굴에 빈틈없는 밀착 착용을 도와준다. 대·중·소 세 가지 사이즈로 얼굴 크기에 맞게 선택도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마스크를 선택할 때는 식약처 허가나 KF 등급 등 제품의 성능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르게 착용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얼굴 크기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고, 코 주변으로 마스크의 틈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 “학생들에게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을 알려주고 미세먼지가 학생들의 열정에 방해되지 않도록 토즈와 함께 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토즈 스터디센터 김서현 본부장은 “토즈 이용고객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중간고사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최고의 학습공간과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 못지않게 학생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역시 중요한 고객 서비스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응원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토즈 스터디센터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은 제공되는 마스크가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사진=토즈 스터디센터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