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초역세권 복합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

강우석 기자입력 : 2019-04-12 16:10

'신사역 멀버리힐스' 투시도. [사진=하나자산신탁]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짓는 초역세권 복합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분양중이어서 관심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된다. 상업시설(136호 예정)과 메디컬타워로 구성된다.

신사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압구정까지 2분, 주요 업무지구인 종로3가 및 광화문까지 2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만큼 고속버스터미널, 강남구청역 등 서울 주요지역 대부분에 30분 내 도달할 수 있다.

활발한 유동인구와 풍부한 배후수요도 시선을 끈다. 강남 대표 상권인 신사동 가로수길, 논현역 먹자골목 등 유명 상권이 인접해 있다. 또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 호텔, 셀트리온, KCC건설, 한국야구르트 등 굵직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주변에 자리해 고정수요 확보도 유리하다. 이밖에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현대백화점 등 강남 대형 쇼핑몰이 가깝다는 점도 기대감을 높인다.

 신사역의 경우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과 '위례신사선'의 개발이 예고돼 있다. 신분당선 연장사업은 용산~강남 총 7.8㎞ 구간을 연결하는 사업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착공 중이다. 2022년 완공되면 8호선을 제외한 서울 전 노선과의 환승이 가능해진다. 위례신사선(총 14.8㎞)은 위례중앙광장부터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된다. 2024년 완공 예정으로, 사업이 완료되면 서울을 넘어 경기지역까지 다양한 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여기에 강남권 최대 개발 사업인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도 추진 중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에는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도 조성된다. 이곳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뷰티·헬스케어 등 관련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상업시설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를 표방한 특색 있는 외관 디자인도 갖췄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