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몬스 침대, 다문화가족의 복지 증진 위한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천)김문기 기자
입력 2019-04-12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문화가족의 사회보장 증진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

엄태준 시장(왼쪽)이 이정호 시몬스 부사장과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이천시 제공]


이천시는 지난 11일 시청에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와 다문화가족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다문화가족의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복지증진과 상호 대안 모색, 홍보 활동 등에 대해 긴밀한 협업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특히, 결혼이민자와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시몬스 침대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에게 기업 활동에 관한 직접적인 체험을 바탕으로 이후 취업하는 과정에 있어서 실무 역량을 발휘할 좋은 경험으로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정호 시몬스 부사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인 시몬스 팩토리움이 위치해 있는 지역인만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책임의식 또한 각별하다”면서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이 이천시 다문화가족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엄태준 시장은 “매 명절마다 1500포 이상 쌀을 지원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큰 힘이 되고 있는 시몬스에 늘 감사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다문화가족의 사회보장 증진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