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1일까지 서울 필동서 'U+로드'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4-10 09: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0% 할인 쿠폰·1+1 혜택·제로페이 결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중구 필동에 있는 음식점 및 카페에 방문하면 최대 50%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U+로드는 LG유플러스와 골목상권이 제휴해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10월 서울 종로 서촌 이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두 번째로 운영한다. 중구 필동은 근현대 영화·인쇄 산업의 메카였던 곳으로 현재 문화와 예술 골목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곳이다.

LG유플러스는 필동 골목에 위치한 18개 상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제공 상점은 △블리스가든 △FEEL CAFE △에빈의커피이야기 △파니난다 △필동삼계탕 △멸치국수 △해물닭한마리 △동대닭한마리 △짬뽕야 △연미식당 △충무로떡볶이 △보스턴버거 △솜이네떡볶이 △파인트룸 △필동과자점 △라프리마베라 등이다.

이번 U+로드는 서울시와 협업해 간편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를 도입했다. LG유플러스는 제로페이 결제 활성화를 위해 제휴 상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충무로에 위치한 '대한극장'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U+로드 이용 고객들을 위한 경품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휴 상점을 이용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라이카 카메라를 증정하고, 추가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LG유플러스#유플러스로드#필동' 태그와 함께 제휴 상점 방문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20명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서울 종로 서촌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서울시와 제휴해 필동에서 U+로드를 마련했다"며 "향후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U+로드 골목상권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