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서포터즈 3기 모집

신보훈 기자입력 : 2019-04-09 14:44

[사진=유진로봇]


유진로봇은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체험할 서포터즈 아이메이트 3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앱(APP)으로 원격 청소가 가능한 프리미엄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를 체험할 수 있다. 위치를 기억∙학습∙저장해 사용자 환경에 맞는 청소 영역 설정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어플로 실시간 청소 상황과 완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를 자동 적용해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모트 업데이트 기능과 청소 바닥 환경을 파악해 흡입력을 조절하는 등 청소에 필요한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하는 강력한 흡입력과 털이 엉키지 않는 V6 블레이드로 청소 효율도 높다.

아이메이트 3기의 모집기간은 오는 17일까지로 워킹맘, 워킹대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 거주하는 펫팸족, 육아로 청소부담을 겪는 주부 등 로봇청소기를 필요로 하고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든 아이클레보닷컴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아이클레보 O5 제품 증정 및 다양한 추가 혜택들이 제공된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 본부장은 “본격적인 환절기 시즌을 맞아 올해는 청소력과 편리성을 갖춘 최상위 인공지능 제품인 아이클레보 O5의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미세먼지로 청소 부담이 높아지는 계절, 집안 청소는 아이클레보에 맡기고 따뜻한 봄철, 가족들과 즐겁고 가치 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