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91가지 ‘베이직 생필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4-05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매일 입고 싶은 스파오 베이직 라인, 효자템은 2Pack 반팔T

스파오가 가성비가 우수한 베이직 생필템(생활 필수 아이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매일 입고 싶은 스파오 베이직 라인’ 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 18종과 ‘번들 양말’ 40종, ‘단품 양말’ 33종 등 총 91가지 스타일의 베이직 생필템을 선보였다. 

스파오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2016년 처음 선보인 이래 고객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온 가장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으로,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2019년형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V넥과 라운드넥 2가지 스타일로 화이트, 블랙,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네이비 컬러로 출시 됐으며 올해에는 짱구 자수 디자인이 삽입된 짱구 2Pack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함께 선보인 ‘번들 양말’은 5팩 기준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됐다. 베이직 솔리드 스타일부터 골지, 스니커즈, 베리쇼츠 등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개인 선호 및 패션코디에 맞춰서 골라 신을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매일 입고 싶은 스파오 베이직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이랜드월드]

뿐만 아니라 ‘단품 양말’은 다양한 컬러에 자수와 패턴이 들어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양말까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코디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 베이직 아이템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효자 아이템”이라며 “올해에는 베이직 아이템에 디자인 요소까지 더해져 매일 입는 아이템이지만 그 속에서도 새로운 것을 골라 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