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한 전세계 트립! 해외여행 갈 맛 나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3-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어비앤비 제공]

여행자들이 몰입할 수 있는 경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에어비앤비 트립 호스트들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게스트들을 위해 특별하고 기이한 방식의 트립도 선보인다.

하루 동안 인어공주가 되거나 DNA를 채출하여 나만의 보석으로 만드는 것까지, 다양하고 독특한 트립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일반적인 경험 여행과 달리 에어비앤비 트립은 자신의 열정을 공유해서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현지인들이 주도한다.

각 호스트들의 독특한 경험 여행 ‘트립’은 올해 3월 기준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2만5000개 이상 운영되고 있다. 

◆하루 동안 인어공주 되기

인어가 되길 꿈꾼 적이 있다면? 아름다운 샌디에고 해변에서 지속 가능한 해변을 위해 노력하는 호스트와 완벽한 인어의 모습으로 거듭나보면 어떨까.

조개로 만든 상의, 인어 꼬리, 머리 장식 등을 착용하고 멋진 인어가 되어 석양을 배경으로 화보 촬영을 해보자.

◆나만의 DNA를 목걸이에 추출해보기

워싱턴에서는 흰 가운을 입고 타코마의 혁신적인 생명공학 실험실에서 과학자의 도움으로 DNA를 추출해 나만의 목걸이를 만드는 최첨단 트립을 경험해할 수 있다.

지역사회를 교육하고 타코마의 생명공학 기업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비영리 생명과학 육성시설인 레인(RAIN)에 도움을 주는 착한 트립이다.

◆진짜 마녀와 스머지 스틱 만들기

텍사스 주에서는 2대째 영적 치유자와 마녀로 활동 중인 호스트로부터 공간과 심신을 정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스머지 스틱을 만드는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맞춤 제작된 말린 다양한 허브와 꽃을 함께 묶어 스머지 스틱을 만들게 된다.

스머지 스틱을 집에 가져가 부정적인 에너지를 없애고, 풍요와 치유의 힘을 극대화해보는 건 어떨까. 

◆불 먹는 법 배우기 

로스엔젤레스에 간다면 호스트의 홈 스튜디오에서 익살스러운 연기자들과 함께 불을 먹는 인상적인 기술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이론과 안전 예방조치를 충분히 배운 후, 호스트와 함께 야외에서 토치 불을 밝혀 안전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나만의 마리오네트

체코 프라하로 여행을 떠난다면 마리오네트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자.

인형술사로부터 기본 기술을 배우고 마리오네트를 집에 가져가게 된다.

전문가들이 하는 것처럼 작품에 균형을 맞춰가며 끈으로 묶어 마리오네트를 생동감 있게 만드는 마법을 지켜볼 것.

◆건강한 심신을 위한 포옹 트립 

포옹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그렇다면 LA 포옹 실험 스튜디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자.

상대방과의 교감 등의 연결 관계, 커뮤니티, 웃음, 재미를 증진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그룹 활동을 배우기 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손잡기와 포옹을 하는 포옹 전문가의 코칭을 받아볼 것.

◆크리스탈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에서의 색다른 경험 

샌프란시스코 중심부에 위치한 미러링된 색상과 빛의 계단이 다채롭게 펼쳐진 마법의 방으로 들어가 보자.

공간을 둘러보거나 스팽글 소파에 앉아 헤드폰을 끼고 음악의 세계로 빠져보자. 이색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프라이빗한 콘서트를 즐겨볼 것.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