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로얄 바스 아울렛 1주년 기념 빅 세일 프로모션…최대 80%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3-29 10:45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는 29일 화성에 위치한 로얄 바스 아울렛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4월 한달 간 다양한 품목을 할인하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욕실 아울렛으로 오픈 한 ‘로얄 바스 아울렛’은 200개가 넘는 유명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와 3000여 종의 욕실 제품 및 소품을 비롯해 리모델링 시공 서비스까지 상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로얄앤컴퍼니 로얄 바스 아울렛 1주년 기념 빅 세일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로얄앤컴퍼니는 로얄 바스 아울렛의 오픈 1주년인 4월을 맞이해 다양한 욕실 리모델링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1주년 빅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히트상품 할인전부터 신제품, 창고 개방전 등 풍성하게 기획됐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SKY캐슬’ 에 등장했던 스마트 욕실 상품(컴바스R3)은 출시 이후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컴바스 R3는 로얄이 국내최초로 선보인 스마트 욕실 상품 ‘컴바스 시리즈’ 중 하나로 29%할인가에 판매한다. 화이트 에센스, 유니크 블랙, 골드 부티크 패키지 3종은 정가 대비 최대 16% 할인된다. 특히 골드 부티크는 로얄의 리모델링 패키지 중 가장 인기 있는 구성으로 최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로얄의 대표상품인 싱크수전, 로얄스마트비데 등을 50대 한정 판매하며 다양한 레인샤워, 양변기 등 로얄의 인기 상품 28종을 최대 35% 할인가에 제공한다.

130여종의 수전, 위생도기, 욕실 액세서리 등 로얄의 인기 단종 제품들과 세계적인 명품 수입 타일 18종을 최대 80% 의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4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 로얄 바스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5000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5000원 주유권을 100% 증정하는 파격적인 현장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 관계자는 “봄 시즌과 로얄 바스 아울렛이 오픈 한 4월을 기념해 1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봄 맞이 인테리어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이와 같은 대대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통해 매년 4월은 욕실을 바꾸러 로얄 바스 아울렛을 찾아 보는 달로 브랜드 인식을 점차 강화하고자 한다”고 이후 지속적인 프로모션 운영 계획을 밝혔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