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인천김포권지사-계양구 노인인력개발센터-워터웨이플러스,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3-20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노인 일자리 확대 및 뱃길시설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증진 도모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인천김포권지사(지사장 장재옥)는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여 시행하고 있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활성화를 위해 20일 계양구 노인인력개발센터(센터장 김경식) 및 워터웨이플러스(사장 서정태)와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한 협약은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여 시행하고 있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의 확대 및 사회적 가치 증진을 목적이다.

(좌측부터 서정태 Waterway+사장, 김경식 노인인력개발센터장, 장재옥 K-water인천김포권지사장)[사진=K-water 인천김포권지사]


주요 협약내용은 노인사회활동 활성화를 위해 △K-water= 사업 참여자의 원활한 작업 활동을 위한 장소제공 및 작업지원, △계양구노인인력개발센터= 노인일자리 확대 노력과 및 홍보, △워터웨이플러스= 사업 참여자들의 작업환경 및 안전관리를 위하여 상호 협력한다는 것이다.

장재옥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이 협약을 통해 아라뱃길이 이용객들에게 관광․레져서비스를 제공하던 기존 친수기능에 머물지 않고 일자리 창출까지 활용범위가 확대되었으며,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참여자들이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3개 기관이 협업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