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 위한 나눔활동 펼쳐

박흥서 기자입력 : 2020-02-14 08:01
인천 서구 서천재단 은혜의집, 푸른꿈지역아동센터에 예방물품 전달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지사장 장재옥)은 13일 인천 서구의 은혜의집(대표자 김현철)과 푸른꿈지역아동센터(시설장 김신일)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물품과 예방수칙 포스터를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K-water 전 임직원들이 전개하고 있는 전사 사랑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도움이 되고자 이 같은 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 위한 나눔활동 펼쳐[사진=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K-water는 현재 전국 117개 『물사랑나눔단』봉사동아리 별로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경인 아라뱃길 전 직원은 2013년부터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급여 1% 나눔운동」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경인지역의 불우한 사회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매년 추진하고 있다.

장재옥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물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예방물품을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돌봄이 필요한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20 APFF 아시아 태평양 금융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