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도 차단’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3-19 18:07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 출시

노스페이스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출시했다. 사진은 하이넥 후드 디자인의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 착용 컷.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에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일명 ‘미세먼지 차단 재킷’으로 불려온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재킷 시리즈를 올 시즌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고프코어 열풍에 맞춰 출시된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은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라미네이션 원단을 사용하고, 일체형 하이넥 후드에 조임 끈까지 적용해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력을 한층 높였다. 방수 및 발수 기능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스톤 그레이, 스모키 블루, 다크 그레이 및 블랙 4가지 색상이 있다.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충전재 ‘티볼(T-Ball)과 ‘브이모션(V-Motion)’을 적용한 ‘인슐레이션 재킷’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탁월한 쾌적함을 제공한다. 

앞 플라켓과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브릭월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 등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티볼’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통기성·수분 조절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여성용은 피치, 피오니 및 블랙 3가지 색상이 남성용은 크림 베이지, 차콜, 네이비 및 블랙 4가지 색상이 있다.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는 ‘어반 레이스 브이모션 재킷’은 브이모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은 물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다. 물세탁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여성용은 라일락, 화이트 및 블랙 3가지 색상이 남성용은 블랙, 화이트 및 네이비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일교차가 큰 봄철 날씨에 맞춰 아우터는 물론 미들레이어로도 사용 가능하고, 부피가 작아 수납하기 편리한 세련된 디자인의 ‘테크 울 가디건’도 함께 출시했다.

테크 울 가디건은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해 주고, 소취 기능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갖춰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구김이 잘 가지 않고 때가 잘 묻지 않아 관리도 편하다. 남녀 모두 각각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용은 기본형, 여성용은 긴 기장의 제품이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