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실검 등장 어떤 아이돌이길래…이번 활동 목표는 '음원차트 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3-15 1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3일 공원소녀(서령·서경·미야·레나·앤·민주·소소)가 두 번째 미니 앨범 '밤의 공원 파트 투(part two)'를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공원소녀[사진=MBC]

공원소녀는 지난 2018년 9월 데뷔한 아이돌 걸그룹으로 한국, 대만, 일본인 총 7명 멤버로 구성돼있다. 공원소녀 그룹 이름에는 3가지 뜻이 있다. 먼저 공원은 누구나 갈 수 있고 힐링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공원소녀의 음악을 들으면 꿈꿀 수 있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음악을 하겠다는 의미가 있다. 두 번째는

공원소녀는 영어로 약자 'G.W.S.N'을 사용한다. 세 방향을 가리키는 West, South, North와 east 패싱 G가 모든 방향을 가리키는 Ground의 약자로, 전 세계인들에게 공원 소녀의 음악을 들려주고 친구가 되고 싶다는 공원소녀의 소망을 담았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숫자 뜻으로, 공원을 숫자로 표현하면 0과 1로 표기할 수 있는데 7명의 소녀가 완전체일 때 영(0)원(1)히 하나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공원소녀의 이번 활동 목표는 음원차트 진입과 음악 방송 1위인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