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승리 ‘성접대 의혹’ 내사 착수…버닝썬 대표는 출국금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19-02-2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버닝썬' 전담하는 광역수사대가 맡아

가수 승리 사진. [사진=연합뉴스 제공]


경찰이 서울 강남의 클럽에서 해외 투자자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수 승리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

27일 서울경찰청 관계자에 따르면 광역수사대는 인터넷 매체 SBS funE가 보도한 승리의 성 접대 의혹에 대해 수사한다. 이에 따라 승리는 피내사자 신분이 됐다.

앞서 SBS funE는 지난 26일 승리가 클럽 ‘아레나’에서 해외 투자자에게 성 접대를 하려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면서 2015년 12월 승리와 당시 승리가 설립을 준비 중이던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직원 등이 함께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해당 카톡에 따르면 승리는 “아레나 메인 3,4 잡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지시했다. 특히 여성에 대해 “잘 주는 애들”이라고 표현했다. SBS funE는 실제 성 접대가 이뤄졌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됐으며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이번 사건은 ‘버닝썬’을 수사하는 광수대가 맡았다. 승리는 버닝썬 사내이사로 이름을 올렸다가 논란이 불거지자 이사직을 사임했다.

이와 함께 광수대는 마약·성폭행·경찰 유착 등 의혹을 받는 버닝썬과 관련, 이문호 대표와 영업사장 한모씨의 집을 26일 압수수색하고 출국을 금지시켰다.

이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한씨는 ‘화확물질관리법 위반 혐의’를 각각 받고 있다. 경찰은 이들의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소변과 모발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을 의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