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권아솔, 하빕 겨냥 도발 “만수르 승리 예상, 샤밀 이겨야 재미”…100만불 토너먼트 승자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2-23 1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로드 FC '끝판왕' 권아솔. 사진=로드 FC 제공]


로드 FC 100만불 토너먼트의 ‘끝판왕’ 권아솔이 마이크를 잡고 승자를 기다린다.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2에서는 메인이벤트인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두 파이터의 승자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개최 예정인 ROAD FC 053에서 권아솔과 격돌할 예정이다.

권아솔은 이날 경기 생중계에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권아솔은 “둘 중 누가 와도 나한테 이길 수 없다”라며 “만수르가 승리할 거라 예상하지만, 샤밀이 이겼으면 좋겠다. 그래야 더 재밌는 그림이 나올 거 같다. 둘의 경기가 지루하게 전개될 거라 예상되는데 팬들을 위해 디테일 하게 분석해 중계하겠다”고 말했다.

권아솔은 앞서 20일 열린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 기자회견에서도 만수르의 승리를 예상하면서도 샤밀과 맞붙고 싶다는 속내를 밝히는 등 돌발행동을 했다. 당시 권아솔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겨냥해 “샤밀이 결승에 올라와야 하빕이 나한테 약 올라서 덤비지 않겠는가”라며 “형이 맞는데 동생이 가만히 있으면 그게 동생인가? 안 그래 하빕?”이라고 도발했다.

이날 굽네몰 ROAD FC 052는 총 6경기가 열린다. 오후 6시에 시작되는 메인 행사에 앞서 굽네몰 로드 FC YOUNG GUNS 41이 오후 4시부터 펼쳐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