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혜-이영호 '낙태' 논란에 BJ남순까지 화제…BJ남순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2-20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프리카TV, 인기 남성 BJ…가수 벤·하요비·홍진영 등과 함께 방송하기도

[사진=아프리카TV 캡처]


레이싱모델 겸 BJ인 류지혜가 ‘낙태·데이트 폭행 고백’으로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BJ인 이영호와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BJ남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류지혜가 19일 오전 BJ남순 방송에서 만취상태로 낙태 사실을 고백했기 때문이다.

아프리카TV의 남성BJ인 남순은 게임 리뷰 및 다양한 동영상을 제작하는 BJ로 알려졌다. BJ남순은 지난 2015년 아프리카TV BJ대상 인기상을 받고, 2016년에는 올해의 BJ 50인, TOP 20, TOP 5에 선정됐다. 2017년에도 올해의 BJ상과 토크&캡방 부분 대상을 받기도 했다.

BJ남순은 주로 여성 게스트들과의 합방 방송으로 인기를 얻었다. 노래를 잘하는 BJ를 섭외해 노래 대결을 하는 ‘가왕대전’ 콘텐츠에서는 가수 벤, 화요비, 홍진영, 코요태의 신지가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오전 류지혜는 BJ남순의 방송에 만취한 상태로 등장해 “낙태도 했다. 이영호 때문에, 안 억울하겠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영호는 들은 바 없다며 류지혜에게 사과를 요청해 논란이 됐다. 류지혜는 또 2차 폭로 생방송을 통해 이영호가 연애 당시 폭력을 행사하고, 바람까지 피워 둘의 진실공방은 한층 거세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