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9일 특가 상품은…스파오가방·무선RC카·오메가3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19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무선 RC카·물빠짐 식기건조대 최대 68% 할인

  • 위메프, 오메가3·공기청정기 등 반값·한정특가

  • 티몬, 스파오 랩탑케이스 가방 등 최대 60%이상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2월19일 '오늘 할인'은 리빙해피 자동 물빠짐 식기건조대 1단, 이티에스 오프로드 락크롤러 무선 RC카,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pro), TONG LIFE 오메가3, 스파오 투웨이 랩탑케이스 가방, 더페이스샵의 디즈니 콜라보 CC쿨링쿠션 등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65%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무선 RC카·물빠짐 식기건조대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부식이나 녹에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위생적이고, 360도 회전 배수로로 깔끔하게 물 빠짐이 가능한 ‘리빙해피 자동 물빠짐 식기건조대 1단’를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리빙해피 자동 물빠짐 식기건조대 1단[사진=쿠팡]


식물 유래 성분으로 지성 두피에 유용하고, 두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를 42% 할인으로, 4륜 모터 사용으로 파워풀한 주행이 가능한 무선 RC카인 ‘이티에스 오프로드 락크롤러 무선 RC카’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티에스 오프로드 락크롤러 무선 RC카[사진=쿠팡]


쿠런티 제품인 ‘잔스포츠 빅 스튜던트 백팩’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오메가3·공기청정기 등 반값·한정특가
위메프는 반값특가 11시 딜에서 ‘샤오미 공기청정기 pro’를 초특가로 선보인다. 

샤오미 공기청정기[사진=위메프]


교동 사골곰탕, 타미힐피거 기모후드, 쿠첸 6인용 전기 압력밥솥도 오전·오후 11시딜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TONG LIFE 오메가3 [사진=위메프]


슈퍼반값특가에서는 △TONG LIFE 오메가3 (82%) △그린핑거 모음전 (68%) △젤리스푼 아동복 (83%) 등 인기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로 선보인다.

1+1 특가에서는 삼성·애플 호환 이어폰, JEEP 인기상품, 봄 신상 여성구두, 정글레오파드 등산 스틱 등을 1+1으로 판매한다.

◆티몬, 스파오 랩탑케이스 가방 등 최대 60%이상 할인
티몬은 이날 타임어택을 통해 입학시즌을 맞아 스파오 투웨이 랩탑케이스 가방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0%이상 할인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스파오 랩탑가방[사진=티몬]


먼저 12시에는 스파오의 투웨이 랩탑케이스(100개)를 55%할인가에 선보인다. 그레이, 블랙, 버건디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캐주얼이나 포멀룩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노트북 가방이다. 또 슈쁨의 봄맞이 데일리 로퍼인 프리비 여성 버클 로퍼(100개)도 44%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3시에는 더페이스샵의 디즈니 콜라보 CC쿨링쿠션(100개)이 53%할인가에 판매된다. 높은 보습력으로 건조한 피부를 청량하고 촉촉하게 도와주는 곰돌이 푸 CC쿨링쿠션과, 모공을 커버해주고 매끈한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CC롱래스팅 쿠션 중 선택할 수 있다. 6시에는 원두전문기업 한국맥럴티의 아메리카노 스위트(230ml*10팩, 2000개) 등 4종을 61%할인판매한다.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으로 깊고 풍부한 원두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카페라떼, 밀크티라떼 등 4가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