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블, 올비트 ‘프로젝트5’ 이벤트 이틀만에 국내외 4000명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2-19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 피블 첫 글로벌 마케팅 순항

[피블]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 피블(PIBBLE)은 암호화폐 거래소 올비트 ‘프로젝트5’가 글로벌 이벤트 마케팅 진행 이틀만에 참여자 4000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올비트의 ‘프로젝트5’는 올비트의 APOT 마켓에 상장된 암호화폐들이 경쟁하는 상장 투표시스템이다. 투표기간 34일동안 거래량과 투표량, 거래계정 수 등이 평가지표로 합산된 순위가 최종순위다. 34일간의 경쟁기간을 거쳐 상위 탑3를 선정해 업비트 상장 추천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프로젝트 5는 지금 21일차로 14일의 기간을 남겨두고 있다.

현재 피블은 ‘프로젝트5’의 거래량, 거래인원, 홀다수량, 투표의 4가지 항목 중에 실질적인 개인 홀더들의 파워를 볼 수 있는 거래인원과, 투표수량 2가지 종목에서 최고점수인 A등급을 받으며 상위 탑3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내달 피블의 오픈 알파 버전이 앱 스토어에 올라가게 된다. 기존 홀더 위주의 알파 테스터 운영에서 글로벌 오픈 알파 테스터로 확장되어 본격적인 유저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피블측은 “암호화화폐 유저들을 대상으로 거래소 중심과 서비스 중심의 마케팅, 양쪽 모두 집중하며 이번 프로젝트 5를 통해 거래소의 많은 유저들에게 피블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다”라고 전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