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ATM에서 알뜰폰 개통하면 KT 기가지니 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2-19 0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고객 프로모션 진행

에넥스텔레콤은 자동입출금기(ATM)를 통한 간편 개통을 본격 활성화하고 ‘A모바일’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파격적인 ‘대(大)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넥스텔레콤]


에넥스텔레콤은 자동입출금기(ATM)를 통한 간편 개통을 본격 활성화하고 ‘A모바일’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파격적인 ‘대(大)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ATM USIM 간편 개통’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일반 참여 이벤트’와 개통 후 SNS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선정하는 ‘후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선정된 고객은 인터넷을 통해 집안 사물들을 연동·제어(가전제품 제어, 클라우드 서버 연동, 스마트폰 이용한 통합 관리 제어 등)해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는 45만원 상당의 인공지능(AI) 서비스 ‘KT 기가지니’와 사물인터넷(IoT) ‘허브’를 함께 증정하는 경품과 기본료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통 이용방법은 전국 1만2000여 개의 편의점, 지하철 등에 설치된 효성 티엔에스(TNS) ATM에서 가능하다. 먼저 통신사 선택 후 편의점에서 구매한 유심(USIM) 번호와 인적 사항 등을 입력한다. 그다음 신용카드와 주민등록증으로 본인 인증을 하면 5분 내 개통이 완료된다.

간편 개통이 가능한 요금제는 △A LTE 데이터 100M(LTE) △A LTE 선택형 150분 6GB △A LTE 선택형 150분 10GB △알뜰A 데이터 10GB이다. 신규 개통만 가능하며, 개통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5월 7일에 공지된다.

에넥스텔레콤 관계자는 "A모바일을 선택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개통부터 사용까지 전반적인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