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설프라이즈' 기획전 실시…가성비 리모델링·세뱃돈까지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2-12 10:03

이누스 '설프라이즈'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이누스 제공]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는 12일 새해를 맞아 이누스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욕실리모델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누스는 새해 맞이 욕실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이누스몰을 통해 '설프라이즈' 욕실리모델링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누스몰을 통해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 500만원 이상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설 맞이 세뱃돈'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에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1만원 상품권, 2세트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MD 추천 상품부터 이누스몰 단독 특가 판매 상품까지 다양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구성된 '부티크 크림'은 좁은 욕실도 넓어 보이게끔 밝은 톤으로 디자인된 2019년 신상품이다.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청소가 쉽고 질리지 않는 모던한 스타일로 이누스몰 장바구니 1위를 기록중인 인기상품 '모노 스톤' 도 단독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타일부터 세면대, 위생도기, 욕조 등 욕실리모델링 전체를 직접 선택해 시공할 수 있는 '내 마음대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도 구성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