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이상아, 3번 결혼과 이혼 "딸 윤서진이 악플에 상처입을까 우려"···네티즌 "방송 출연하면 각오할일 아닌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9-01-02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이상아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아가 자신의 세 번째 결혼을 언급한 악플들이 딸에게 상처가 될까 우려된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에 대해 네티즌들은 "공인이면 감수해야한다"는 의견과 "사생활이니 과도한 악플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의견이 갈리고 있다. 

지난 1일 이상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딸 윤서진이 선물한 파자마를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심경을 고백하는 글을 남겼다. 이상아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니어가 준 파자마 입었다. '둥지탈출' 어떠셨나요? 에구. 화려한 댓글들..여전하더군요. 우리 주니어가 상처를 안 받았음 좋겠네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참나. 아직도 결혼 세 번째..뭐 이런 얘기 이제 식상하지 않나요? 남 얘기 너무들 쉽게 하는 세상. 요즘 세상.. 모든 일들이 나한테도 닥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함부로 쉽게 말하지 못할텐데 아쉽네요. 인생 한 치 앞도 못 보는데..내일을 점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라고 말하며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상아는 자신의 사생활로 인해 일부 악플을 다는 악플러들에게 불편한 심경임을 고백했다.

앞서 이상아는 지난 1일 tvN '둥지탈출3'에서 딸 윤서진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상아와 딸은 식탁에 앉아 수다를 떨며 자신들의 과거에 대해 쿨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다. 이상아가 딸 윤서진에게 남자친구의 유무를 물으며 '쌍가마가 있고 A형인 남자는 안 된다'라고 반대했다. 이상아의 전 남편들이 모두 쌍가마를 가지고 있으며 A형이었기 때문. 딸과 자신의 과거사에 대해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 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방송 직후 이상아와 딸 윤서진의 방송분은 이슈가 되었다. 대중들은 두 사람의 인생에 대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일부 악플러들이 이상아의 이혼 경력을 지적하면서 이와 같은 상황이 벌어진 것. 이상아는 혹여 악플을 본 딸이 상처를 받을까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woo3**** 결코 이혼 세번이 식상하지 않는데", "happ**** 결혼을 2번하던 3번하던 남들이 무슨상관입니까 ..이상아씨가 남한테 피해준것도 없는데...오히려 혼자서 딸을 책임감있게 잘키워서 대단하구만...이상아씨 악플 신경쓰지마세요 힘내세요", ".eski****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꾸 따님과 함께 방송출연 하는 이유가 뭔가요?", "psh1**** 화려한인생에 당연히 화려한댓글이죠~감안하고,각오하고,나온거 아닌가요?", "eom5**** 연예인은 공인이다 당신들의 밥벌이는 대중입니다. 악플이 싫으면 방송하지 마세요" 등 다양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