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케이크 사면 손난로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12-07 1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케이크 구매자 대상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할인 행사

뚜레쥬르는 디즈니 케이크를 선보이고 오는 13일부터 디즈니 손난로 할인 행사를 벌인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디즈니 케이크를 선보이고 손난로 할인 행사를 벌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디즈니 케이크는 ‘헬로우 미키미니’와 ‘꿀단지 푸’ 2종이다. 헬로우 미키미니는 미키와 미니 캐릭터에 맞는 색감과 맛을 더해 각각 초코, 레드벨벳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꿀단지 푸는 곰돌이 푸가 좋아하는 꿀이 흐르는 케이크에 바삭한 초코볼과 누텔라 초코크림을 펴 바른 꿀단지 모양 케이크다. 해당 제품들은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를 넣어 특별 제작한 전용 케이크 상자에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오는 13일부터 디즈니 캐릭터를 입힌 손난로도 함께 선보인다. 디즈니 손난로는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 케이크를 구매했을 때 1만4000원에 살 수 있다. 제휴 등 중복할인이나 단품 구매는 불가하다.

디즈니 손난로 외에 정가 2만5000원 상당 뚜레쥬르 휴대용 손난로도 내놓는다. 모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포함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손난로를 1만1000원에 살 수 있다. 뚜레쥬르 손난로는 휴대전화 보조 배터리 기능이 있다. 손난로 파우치와 충전케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케이크를 출시하고 귀여운 손난로도 준비했다”며 “놀라운 혜택이 가득한 뚜레쥬르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