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레이트, 청담예물브랜드 ‘레베렌테’ 유동화 상품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1-21 1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굿레이트]

P2P금융기업 굿레이트가 6개월 투자기간의 ‘대한민국 귀금속 1호 진용석 명장의 레베렌테 펀드’ 채권상품을 23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권상품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진용석 명장의 오프라인 매장 레베렌테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진용석 명장은 대한민국 정부에서 발급하는 귀금속 부분 명장 1호로 대한민국 귀금속 분야의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

굿레이트는 이번 채권상품과 관련해 매장내 귀금속에 대한 담보설정을 완료하고 매장 내에서 발생하는 카드매출 및 현금매출을 이용해 대출금을 상환한다는 방침이다.

명장이 제작하는 명품 쥬얼리를 굿레이트는 투자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1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 레베렌테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25% 할인권’을 리워드로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진용석 명장은 “ 레베렌테는 명장으로써 살아온 인생의 집합체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해 줄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제작에 임하고 있다”며 “이번 굿레이트와의 펀딩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명품의 가치를 전해주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굿레이트는 설립 3년차의 P2P 금융기업으로 누적대출액 440억원, 연체율 0%를 기록하고 있는 업체로 ‘대한민국 귀금속 1호 진용석 명장의 레베렌테 펀드’는 굿레이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투자자 등록 후 1만원부터 투자를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