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겨울이라 더 맛있다! 삿포로맥주, 겨울이야기 출시

기수정 기자입력 : 2018-10-30 10:10수정 : 2018-10-30 10:10
삿포로맥주, 3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사진=삿포로 맥주 제공]

리나라에 4번째로 선보이는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가 올해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매년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겨울이야기’는 1988년 일본에서 겨울 한정판으로 선보인 이후 30년째 매년 출시되는 제품이다.

일본에서는 겨울을 대표하는 맥주로 부동의 인지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겨울이라는 계절의 특별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겨울용 맥주로는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며 국내 맥주업계에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

겨울이야기는 겨울을 상징한 디자인 외에도 삿포로 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맥주를 구현해냈다는 평이다.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실현시킨 부드러운 감칠맛과 보리의 은은한 단맛, 심혈을 기울여 로스팅 한 향기로운 비엔나 몰츠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낸다.

겨울 한정 제품인 만큼 기존 맥주의 알코올 도수보다 높은 6%로 제작돼 겨울에 많이 먹는 국물요리와도 궁합이 좋다.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 는 11월 1일부터 전국 마트나 편의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