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내달 2일부터 ‘쌍복승식’ 신규 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18-10-22 15: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륜경정사업본부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가 내달 2일부터 경륜, 경정에 새로운 상품 ‘쌍복승식’을 신규 도입한다.

‘쌍복승식’은 1위를 정확히 적중시키고 2,3위를 순위에 관계없이 맞추는 승식으로 삼복승 보다는 높은 배당을 삼쌍승 보다는 낮은 배당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입되는 중배당의 상품이다.

'쌍복승식'은 중배당 이상 상품의 특성상 고객들이 소액으로 건전하게 경주를 즐길 수 있는게 장점으로 이번 신규승식 출시를 계기로 고객의 선택권도 확대 될 전망된다.

현재 경륜경정사업본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승식은 단승식, 연승식, 복승식, 쌍승식, 삼복승식, 삼쌍승식 총 6가지다.

1위 선수 한 명을 맞추는 단승식, 2위 안에 들어올 선수를 맞추는 연승식, 1,2위 선수를 순위에 관계없이 맞추는 복승식, 1,2위 선수를 순위까지 맞추는 쌍승식, 1,2,3위 선수를 순위 관계없이 맞추는 삼복승식, 1,2,3위 선수 순위를 정확하게 맞추는 삼쌍승식에 이어 이번 ‘쌍복승식’ 추가로 경륜, 경정팬들은 보다 다양한 상품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지난해 삼쌍승식이 출시되었지만 전용카드 전용승식으로 현금 구매고객에게는 2005년 삼복승식 출시 이후 13년만에 신규승식”이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쌍복승식을 계기로 고객들이 경륜․경정을 보다 건전하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