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월화 ‘배드파파’ 손여은, ‘최선주’로 연기변신 성공···현실공감대 100%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0-02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배드파파’]


배우 손여은이 ‘최선주’로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였다.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에서 과거 꿈 많은 작가 지망생이었으나 유지철 (장혁 분)과 결혼 후 생활고에 시달리며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최선주’ 역으로 돌아온 배우 손여은이 공감대를 일으키는 현실적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웠다.

어제 (1일) 방송된 1, 2회에서 최선주는 결국 유지철한테 강력한 한방을 날리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줬다. 계속해서 연락오는 집주인의 독촉전화로 참다 참다 결국 유지철에게 이혼서류를 내민 것. 그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위태로운 분위기가 형성된 것은 물론 부부간의 신뢰 역시 멀어질 대로 멀어져 이 관계가 다시 회복될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최선주와 또 다른 관계를 형성하게 될 이민우 (하준 분)와의 만나는 모습도 그려졌다. 최선주가 일하고 있는 대형서점에 팬 사인회가 열렸고, 그 사인회의 주인공이 이민우 라는 것을 발견한 그녀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인파 속에 있는 그를 낯섦과 반가움이 교차한 표정으로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다가 자신을 알아본 이민우와 눈이 마주치자 묘한 기류를 뿜어낸 두 사람.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인 만큼 앞으로 이들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지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