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핑크빛 무드' 진짜 썸(?)···시청률도 상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7 0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미운우리새끼'에 김종국 엄마가 아들과 홍진영의 핑크빛 분위기에 행복해했다. 두 사람은 정말 썸을 타듯 다정한 장면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김종국은 지난주에 이어 홍진영과 친한 동생들과 함께 홍천의 한 펜션에서 휴식 중인 모습. 물놀이를 끝내고 숙소로 돌아온 일행들을 위해 홍진영은 숨겨둔 요리실력을 뽐냈다.
 
홍진영은 예상 외의 유려한 음식 솜씨를 선보여 현장과 스튜디오를 모두 놀라게 했다. 홍진영 셰프의 보조는 근육남 김종국이었다. 김종국은 평소와 달리 홍진영의 말 한마디에 바삐 움직이며 야채부터 고기까지 바쁘게 손질했다. 홍진영 칭찬 한마디면 로봇처럼 움직이는 김종국 모습에 절친 서장훈과 이날 스페셜 MC 임창정도 깜짝 놀랐다.
 
특히 홍진영이 "오빠의 노래 중에 '한 남자'가 제일 좋다"는 말에 김종국은 고추를 썰면서 자신의 노래를 열창했다.이를 본 서장훈은 “김종국 씨가 남이 시키면 죽어도 자기 노래를 안 부르던 사람”이라고 증언했다. 평소와 달리 홍진영 말에 꿈뻑 죽는 김종국의 모습에 MC와 어머니들 모두 깜짝 놀랐다.

홍진영은 자신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이어 받았고, 마지막 무대는 두 사람의 애틋한 듀엣이었다. 노래 '우리 사랑 이대로'로 환상적인 듀엣을 선보인 두 사람에게 스튜디오에서도 찬사가 쏟아졌다. 그렇게 부엌에서 ‘판타스틱 듀오’를 방불케 하는 콘서트가 열렸다. 홍진영과 김종국이 가창력을 뽐내며 둘만의 환상 화음을 선보인 것이다.

그런 둘의 모습을 보면서 어머니들은 “둘이 잘 어울린다”며 두 사람을 칭찬했다. 스페셜 MC 임창정은 “둘은 ‘너 진짜면 나 진짜야’의 상태인 것 같다”고 말했다. 서장훈 역시 “김종국에게 저런 모습을 본 적이 없다”며 연신 놀라워했다.

김종국 어머니는 “오늘에서야 어떤 며느릿감이 좋은지 알았다. 우리 아들이 저런 아가씨를 만나면 좋긴 하겠다”며 조심스럽지만 내심 희망 사항을 말했다. 엄마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홍진영이 발라드까지 잘할줄은 몰랐다" "잘됐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김종국은 홍진영의 조종에 움직이는 로봇처럼 고분고분하게 일을 척척 거들면서 "홍진영 말을 잘 듣게 된다. 얘는 기분나쁘게 시키지 않는다"고 말하며 스스로도 인정했다.
 
특히 김종국 엄마의 입은 귀에 걸렸다. 김종국 엄마는 "우리 아들이 저러는 모습을 처음 본다. 너무 자연스러워서 둘이 사귀는 것 같다"며 "홍진영 씨가 남자친구가 있겠죠"라고 애써 기대를 외면했다. 이에 임창정이 "제가 장담컨대 정말 없다"고 말하자 김종국 엄마는 "그럼 기대해봐도 될까요"라고 행복해했다.
 
김종국 엄마는 요리도 잘하고 분위기를 리더하는 흥 많은 홍진영을 보면서 "제가 오늘 확실하게 알았다. 저런 며느리감을 원했다"고 단언하며 홍진영 사랑을 드러냈다.
 
홍진영은 닭볶음탕, 북어국, 제육볶음을 푸짐하면서 맛있게 요리해 내놓은 뒤 게임 타임을 제안했다. 장난감 거짓말 탐지기가 등장했고, 진실게임이 시작됐다.
 
김종국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결혼이 미치도록 하고 싶다" "운동보다 결혼이 좋다" 질문에 "물론"이라고 답했고, 이것은 모두 '진실'로 나왔다. 홍진영의 순서. 홍진영은 "이 중에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한 사람 이상 있다" "그 남자는 김씨가 아니다"라는 질문에 각각 "없다" "그렇다"라고 답했지만, 모두 '거짓'으로 나와 "홍진영은 이 중에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한 사람 이상 있고, 그 사람은 김씨다"라는 결론이 나오게 돼 웃음을 유발했다.
 
김종국과 홍진영의 모습을 본 임창정은 "두 사람 모두 여기까지는 온 것 같다. '너 진짜면 나도 진짜다. 먼저 고백해'라는 수준까지 왔다. 누구라도 먼저 강하게 대시하면 이어질 것 같다"고 말해 김종국 엄마의 기대를 부풀게 했다. 홍진영과 김종국이 거짓말 탐지기로 서로의 진심을 밝혔다.
 
두사람의 핑크빛 무드에 힘입어 시청률도 상승했다. 17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미운 우리 새끼'는 1부 14.6%, 2부 18.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13.9%, 16.1%보다 각각 0.7%P, 2.3%P 상승한 수치다. 동시에 같은 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프로그램들 중 가장 높은 시청률에 해당한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는 4.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