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가을에 선보인 립 컬러 '으깬장미'

이규진 기자입력 : 2018-09-04 07:50
고객 조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러 개발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컬러어떰(Color Autumn)’ 캠페인을 통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개념 MLBB ‘으깬장미’ 콘셉트의 립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컬러어떰 캠페인은 어떠한 피부 톤에 사용해도 들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진정한 MLBB 컬러를 찾기 위해서 시작되었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컬러 전문가, 2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고객 조사는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품평을 통해 으깬장미(Crushed Rose) 콘셉트의 립 컬러가 개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으깬장미(Crushed Rose) 콘셉트의 립 컬러는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장미 본연의 색을 표현한 것이 특징. 웜톤 쿨톤 상관 없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얼굴을 생기 있어 보이게 해준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이번 컬러어떰 캠페인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5개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아이오페, 헤라에서 각각 새로운 컬러가 출시되었다. 동일한 컬러지만 밤 타입부터 리퀴드 타입까지, 매트한 텍스처부터 글로시까지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로 출시되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컬러 제품으로는 라네즈 타투 립 틴트의 로즈 프리즘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스퀴즈 립의 어텀 로즈, 설화수 에센셜 립세럽 스틱의 어텀 레드,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의 컬러 어텀, 헤라 립 젤크러쉬의 가넷 레드가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1Lab 심민경 팀장은 “지난 몇 년 간 유행한 기존의 MLBB 컬러가 한국 여성에게는 오히려 피부를 칙칙하게 보인다는 의견이 많아서 새롭게 컬러 개발을 시작하였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으깬 장미 컬러는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개념 NEW MLBB 컬러로 올가을 트렌드 컬러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