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구몬학습’, 6년 연속 학습지 브랜드경쟁력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8-27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원그룹의 구몬학습이 스마트구몬의 활약으로 6년 연속 학습지 브랜드 1위 자리를 지켰다.

교원그룹은 2018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학습지 부문 1위에 구몬학습이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한 스마트구몬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스마트구몬은 론칭과 동시에 빠른 오답 정정 시스템과 세심한 관리로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이끌어냈다. 매일매일 학습지를 풀면 그 다음 날 채점 결과를 알 수 있고, 화상을 통해 실시간 질문이 가능하다. 또한 태블릿PC에 문제풀이 시간이 표기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문제풀이 집중력까지 높여주는 장점이 있다.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은’ △개인별‧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교재 △전문 교사의 주1회 1:1 방문 관리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스마트 디바이스 등으로 이뤄져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은 전 세계 50개국 아이들을 통해 입증된 구몬학습의 학습법과 디지털 기능의 장점을 결합한 교육상품”이라며 “구몬학습의 학습법이 진화된 학습 시스템과 세심한 관리를 만나, 아이들이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도록 이끌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생산성본부(KPC)에서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에 의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 구축 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
 

초등학생이 스마트구몬으로 학습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 교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