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인터뷰] 스누퍼, 오랜만의 국내활동 가슴뛰어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5-16 14: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위드메이 제공]


보이그룹 스누퍼가 컬러풀한 꽃 ‘튤립(Tulips)’으로 돌아왔다. 그간 일본, 베트남에 이어 아랍에미리트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약하고 돌아온 스누퍼를 아주경제가 직접 만나봤다. 간만의 한국 활동이라 더욱 반갑다.

스누퍼의 이번 활동은 8개월 만에 국내 활동이다. 특히 곡 제목처럼 ‘튤립’ 같은 안무와 퍼포먼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스누퍼 리더 태웅은 “준비하는 기간 동안 멤버들도, 회사도 고민을 많이 하고 나온 앨범입니다. 저희가 계속 스윗튠 분들과 작업을 하다가 이번에 작곡가 팀도 바뀌었어요. 또 기존에 스누퍼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음악이다 보니까 발매 전 고민도 많았죠. 열심히 준비해서 나온 앨범인데 그만큼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스누퍼가 이런 색의 음악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린 것 같아서 뿌듯해요”라고 말했다.

상일은 “‘유성’ 때 같이 안무를 해주신 형과 이번에도 했는데 콘셉트와 잘 맞는 안무가 나온 것 같아요. 처음에 꽃봉오리 춤도 팬분들께서 예쁘게 봐주시더라구요. 다른 안무도 가사에 맞게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안무가 조금 늦게 나와 멤버들이 더욱 열심히 준비했는데 잘 어우러져 나온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태웅은 “‘유성’ 활동을 끝내고 데뷔 2주년을 맞이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2주년 기념 앨범도 나왔고 한국에서는 콘서트도 했죠. 해외 위주의 활동이 많아서 그동안 베트남, 아랍 등 다양하게 다녀왔습니다”라며 “특히 저는 일본에서 올해 초에 뮤지컬에도 도전했어요. 일본어 대사를 공연 시작 5일 전에 통째로 다 외웠어요. 대사가 엄청나게 무시무시했는데 매일 새벽까지 연습했습니다”고 회상했다.

태웅은 지난 2월 일본에서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서 해기 역을 맡아 열연했다. 2인극이기 때문에 대사 분량이 엄청났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어 대사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다른 멤버들은 "우리가 도와주고 싶어도 방법이 없어서 태웅이가 연습할 때 옆에서 장난을 쳐주며 용기를 줬다"고 말하기도. 

태웅은 ‘이전과 차이점이 느껴지느냐’는 질문에 “저희가 항상 막내고 신인이었는데 이번에 돌아왔더니 후배분들이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너무 신기하고 새로운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며 미소를 지었고 세빈은 “후배님들을 보고 힘드신 걸 아니까 웃으면서 더 인사를 하곤 했습니다. 신인분들의 의욕넘치는 모습을 보며 오히려 저희에게 힘을 주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지난 2015년에 데뷔한 스누퍼는 어느덧 3년차 아이돌이 됐다. 

세빈은 “이번에 오랜만에 활동하는데 한국팬분들이 기다려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 ‘튤립’ 활동 끝나고 바로 일본에서 팬미팅을 해요. 솔직히 전 한국 팬미팅도 해서 팬분들께 이 고마움을 특별히 더 표현하고 싶습니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상일은 “저희 활동이 이제 거의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막바지이지만 좀 더 집중해서 끝까지 멋있는 모습 잃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중간중간 변화하는 모습도 보여 드릴 테니 조금 더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 당부했다.

세빈도 “한 주, 한 주 최선을 다해서 멋진 무대로 보답해드리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남은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