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 ‘생명나눔 서약 릴레이’ 캠페인에 만년필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5-11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질병관리본부의 생명나눔 서약 릴레이는 장기·인체조직기증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첫 번째 릴레이 주자인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포함해 슈퍼주니어 이특, 소녀시대 써니 등 연예인과 교수,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자발적으로 서약 릴레이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파카 제공]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의 생명나눔 서약 캠페인에 동참, 만년필과 기념품을 지원한다. 

11일 파카 측에 따르면, 질병관리본부의 생명나눔 서약 릴레이는 장기·인체조직기증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첫 번째 릴레이 주자인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포함해 슈퍼주니어 이특, 소녀시대 써니 등 연예인과 교수,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자발적으로 서약 릴레이에 참여할 예정이다.

파카는 서약 캠페인의 릴레이 바통 역할로 사용되는 ‘생명나눔 만년필’을 지원한다.  캠페인에 사용되는 파카의 ‘소네트 프리미엄 펄 PGT 만년필’은 캡 부분에 ‘희망의 씨앗’이란 문구를 새겨 넣어 참가자들이 장기·인체조직기증 서약을 통한 희망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정교한 펜촉부터 섬세한 링까지 펜의 모든 조각들을 완벽하게 조합해 최상의 필기감을 추구했다는게 파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파카의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는 항소의 임소영 팀장은 “장기·인체조직 기증을 통해 생명을 나누는 일에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파카 만년필을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뜻 깊은 캠페인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