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추적 스릴러 '작은 신의 아이들', 종영 아쉬움은 OST로 ···OST 전곡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4-23 0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작은 신의 아이들 OST ]


탄탄한 작품성과 배우들의 호연으로 매회 화제가 됐던 OCN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한우리 극본, 강신효 연출)이 아쉽게도 막을 내렸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마지막까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몰입감을 선사했고 ‘악’을 향한 ‘핵 사이다 응징’으로 통쾌함을 안겼다. 끝나버린 드라마에 대한 아쉬움, 여운을 더해줄 작은 신의 아이들 OST 전곡이 공개됐다.

앨범에는 주인공들의 서사가 잘 녹아든 가창곡들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던 연주곡(BGM)들이 새로이 담겨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준다.

특히 이번 합본에는 따뜻한 감성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한올이 부른 신곡이 들어가 눈길을 끈다.

한올이 부른 어쿠스틱 버전의 ‘Quiet’는 니화(NiiHWA)가 부른 ‘Quiet‘보다 어쿠스틱한 느낌을 준 신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안신애의 ’Wild Flower‘, 극 중 김단의 서사를 잘 전달해 줬던 한희정의 ’Because I Believe‘, 실력파 보이그룹 임팩트의 ’Truth‘와 독보적 음색을 지닌 니화(NiiHWA)의 ’Quiet‘가 함께 수록되어 드라마가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OCN 드라마 ‘ 작은 신의 아이들’ OST는 본 앨범 총괄프로듀서로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대중성과 완성도 높은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크리허브(CREAHUB) 박근철 프로듀서와 인기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언니는 살아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등 여러 작품에서 최고의 음악만을 고집해 왔던 하근영 음악감독이 손을 잡아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후문이다.

OCN ‘작은 신의 아이들‘은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의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 분)과 직감에 의존하여 살아가야하는 운명을 지닌 형사 김단(김옥빈 분)의 두 사람이 만나 전대미문의 집단 죽음과 정치, 경제, 종교계 및 사회전반에 걸쳐 숨겨져 있던 음모와 비밀을 추적하는 장르물 드라마로, 드라마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을 연출한 강신효 감독과 유명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가 만나 또 하나의 명작을 탄생시켰다. 

한편 작은 신의 아이들' 후속으로는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이희준 등이 출연하는 '미스트리스'가 오는 28일부터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