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셀123, 원스토어 2017 굿 파트너 게임사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2-29 12: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펀셀123(FunCell123)은 디지털 콘텐츠 스토어 원스토어로부터 2017년 굿 파트너(GOOD PARTNER) 게임사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원스토어 굿 파트너 게임사는 한 해 동안 게임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게임사에게 수여되는 자리이다. 펀셀123은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날개’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서비스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굿 파트너 게임사에 선정됐다.

펀셀123이 서비스하는 ‘WING 전장의날개’는 윈드워커, 버서커, 위자드 3종의 직업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키면서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한편 ‘WING 전장의날개’는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로그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W, I, N, G 텍스트를 획득하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년맞이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카페 내에 ‘무술년’ 삼행시, 신년 덕담을 작성한 이용자와 게임 내 로보독을 인증한 이용자 전원에게 참여상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현 펀셀123 PM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