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수, 상주연탄은행 ․ 밥상공동체에 사랑의 연탄후원금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상주) 피민호 기자
입력 2017-11-22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강인철 상주연탄은행․밥상공동체 대표(좌), 이학일 ㈜동천수 이사(우) [사진=상주시 제공]

상주에 자리한 ㈜동천수는 지난 14일 신봉교회 내에 위치한 상주연탄은행․밥상공동체(대표 강인철)에 사랑의 연탄후원금 3백만원을 기부했다.

2007년 3월 9일 연탄은행전국협의회 17호점으로 문을 연 상주연탄은행은 지난 10년의 세월동안 95만장이 넘는 연탄을 2,500여 가정에 나눠 주었다.

올해 300세대 12만장 나눔을 목표로 지난달 28일 상주연탄은행(신봉교회 내)에서 ‘2017년 사랑의 연탄나눔 재개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천수는 상주지역의 명문 상주고등학교 설립 기업인 동아제약을 모체로 한 동아쏘시오홀딩스 계열회사로 청정상주 화북에서 생수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또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후원을 적극 실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등 모범기업이다.

임종목 상주시 신흥동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는 ㈜동천수 대표를 비롯한 상주연탄은행․밥상공동체 강인철 대표와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나눔의 온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