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17일 뮤직뱅크서 ‘종소리’ 컴백 무대···’올 겨울 종소리만 들려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17 15: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오늘(17일) 컴백 후 첫 음악 방송에 나선다.

지난 14일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를 발표한 러블리즈는 오늘(17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종소리’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방송에서 러블리즈는 타이틀 곡 ‘종소리’뿐만 아니라, 컴백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수록곡 ‘삼각형’까지 총 2곡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청순함과 발랄한 매력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 곡 ‘종소리’는 ‘두근대는 설레임의 시작, 귓가에 맴도는 종소리’라는 순정만화 판타지 컨셉으로 러블리즈와 처음 작업하는 프로듀서인 원택(1Take)과 탁(TAK)의 곡으로 ELECTRO-POP이라는 장르에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운 세계관을 더한 곡이다.

또한,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는 늦은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사이 계절의 분위기를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 곡 ‘종소리’를 포함해 총 7곡으로 채워졌는데 잔잔한 여운을 담은 발라드부터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곡까지 다채롭게 수록돼 있다.

뿐만 아니라, 러블리즈는 데뷔 초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곡과 완성도 있는 안무로 앞으로 선사할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늘(1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9일 SBS ‘인기가요’ 등 꾸준히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 곡 ‘종소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