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업계 최초 '테슬라 모델S 90D' 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태구 기자
입력 2017-11-08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서 운영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를 통해 업계 최초로 테슬라 모델S 90D를 도입한다고 밝혔다.[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테슬라의 대표 차량 '테슬라 모델S 90D'를 도입,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롯데렌터카는 친환경 전기차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앞서 롯데렌터카는 지난 5월 제주오토하우스에 쉐보레 볼트 EV를 도입한 바 있다. 또한 현대차의 순수 전기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역시 업계 최초로 도입해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테슬라 모델S 90D는 1회 충전으로 최대 378km까지 주행이 가능하고 0-100km/h 가속시간 4.4초, 최고속도 250km/h로 슈퍼카 수준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전기차이다. 내부에 설치된 17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전후방 카메라는 물론 실내온도 조정, 선루프 조작, 라디오 이용 등 차량 내 거의 모든 편의 장치를 조정할 수 있다.

12개의 오디오 스피커가 장착돼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고 전후방 모두에 트렁크 공간이 있어 충분한 수납이 가능하다.

테슬라 모델S 90D의 1일(24시간) 표준대여요금은 60만원이며, 11월 회원할인율 적용 기준 18만원(70% 할인)부터 테슬라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상무)는 "업계 최초로 혁신적인 친환경 전기차 테슬라 모델S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더욱 특별한 제주 여행의 경험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는 물론 시장 성장을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