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노희경 작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특별출연···‘최민호 상대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0-31 11: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


‘광고 여신’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노희경 작가의 작품에 특별 출연한다.

손나은은 21년 만에 리메이크가 결정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특별 출연으로 나선다.

손나은은 극 중 철부지 아들인 ‘정수’ 역을 맡은 최민호의 상대역으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대풍수', '무자식 상팔자', '두 번째 스무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왔다.

최근에는 영화 ‘여곡성’ 출연을 확정하며 스크린에서의 활약 또한 예고했다.

이에 더해 손나은은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 칼로바이, 화장품 브랜드 SK-II,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등의 광고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 여신’으로 등극, 광고계의 러브콜 또한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은 가족을 위해 평생을 희생해 온 중년의 부인이 어느 날 말기 암 진단을 받고, 가족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앞서 원미경과 김영옥이 각각 며느리와 시어머니 역할에 캐스팅됐으며, 이어 원미경의 딸 ‘연수’ 역에 최지우와 철부지 아들 ‘정수’역에 최민호가 캐스팅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