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뉴 동인비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7-10-31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KGC인삼공사의 ‘뉴 동인비 론칭행사’에서 모델들이 동인비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3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뉴 동인비 론칭행사’를 열고 새로워진 동인비 제품을 선보였다.

동인비는 118년이 넘는 ‘정관장’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홍삼화장품이다. 이날 공개한 신제품은 KGC인삼공사 독자기술로 개발한 홍삼오일·홍삼진액·홍삼응축수를 담아 바르는 것으로,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홍삼오일은 홍삼 한뿌리에서 한방울만 얻어지는 귀한 성분으로, 주름과 보습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홍삼진액은 홍삼 고농축액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정제수 대신 사용한 홍삼응축수는 홍삼 증기를 모아 만든 것으로 보습과 활력에 도움을 준다.

제품 패키지는 ‘뿌리가 선사하는 선물’을 콘셉트로 만들었다. 홍삼 성분을 응축한 힘을 드러내는 로즈골드·딥버건디 색상과 한국 백자를 연상시키는 흰색을 함께 사용해 가치와 품격을 높였다.

안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동인비는 정관장의 홍삼 성분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담은 국내 유일 홍삼화장품”이라면서 “국내외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회사의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3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KGC인삼공사의 ‘뉴 동인비 론칭행사’에서 모델들이 동인비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