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해도 설레"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하성운 윤지성 옹성우 황민현, 6인의 광고 개인컷 '심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7-0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보이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멤버 강다니엘 김재환 하성운 윤지성 옹성우 황민현의 맥주 광고 개인컷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하이트 X #워너원 개인컷 보고 가실게요! 이건 진짜 #좋아요 각 아닙니까?"라는 글과 함께 6인의 개인컷이 차례대로 올라왔다. 
 

[사진=하이트 인스타그램]


"본투비섹시 #갓다니엘 의 카리스마 뿜뿜 현장컷, 이거 실화? - #다음번엔_멍뭉미_원해요? #원하면_소리질러! #푸쳐핸섭"

가장 먼저 센터 강다니엘은 무대 밖에서 보였던 '멍뭉미'(강아지를 연상시키는 모습)같은 모습이 아닌 무대 위에서 나오는 섹시 강다니엘로 변신해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진=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지금껏 본 적 없는 #킹재환 의 분위기 갑 이미지 대.공.개! - #단독_화보_찍은줄 #내_심장을_뿌셔뿌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독보적인 보컬 실력으로 연습생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킹재환' 김재환은 그윽한 눈빛으로 맥주 캔을 들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정말.진짜.대박.리얼.헐!! 청량미 가득한 조각미남 #옹비드 - #우리는_전지적_옹성우_팬시점 #다시_한번_말하지만_유맴_내맴_쌤쌤"

'프로듀스101 시즌2' 촬영 당시 연습생들을 웃기며 '개그 자부심'을 드러낸 옹성우는 밝은 이미지를 어필하듯 맥주캔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지성씨, 신고! 내 마음 속에 입주신고! 이렇게 상큼하기 있기없기? - #상큼한_그_미소에_심쿵♥ #저_하이트는_좋겠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엄마같은 매력으로 연습생들의 고정픽이었던 윤지성은 맥주캔을 들며 미소를 지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파란 하늘 같은, 맑은 미소의 #하성운 구르미 그린 작품같은 너! - #웃는게_너무_예쁘잖아 #저_손의_하이트가_되고싶다"

'파이널 무대'에서 극적으로 '워너원' 멤버로 합류하게 된 하성운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사진=하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무슨 얘길 그렇게 재밌게 하길래 #황제 님 얼굴에 미소 만발! - #많이_웃게해줄수_있는데 #저랑도_하이트_한잔_안되나요"

'황제민현'으로 불릴 정도로 곱상한 외모로 연습생의 감탄을 자아냈던 황민현은 김재환과 대화를 나누며 미소를 짓고 있다. 

워너원 멤버 중 박지훈 이대휘 박우진 라이관린 배진영은 미성년자로 이번 맥주 광고에는 제외됐다.

한편, 워너원은 내달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프로듀스101 시즌2 피날레 콘서트' 무대에서 서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