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 해외옵션 론칭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1 17: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나금융투자 제공]


아주경제 김은경 기자 = 하나금융투자는 내달 21일까지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카고 상품 거래소(CME) 해외옵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손님 또는 기존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선물을 거래하던 손님이 기간 내 해외옵션을 1계약 이상 거래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해외옵션 종목은 미국 S&P 지수(E-mini S&P 500), 미국 나스닥 지수(E-mini Nasdaq 100), 호주 달러 (Australian Dollar), 유로 통화(Euro FX), 원유(Crude Oil), 금(Gold), 천연가스(Natural Gas), 옥수수(Corn Option) 8개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장은 “해외옵션은 해외선물과 연계하여 다양한 합성 전략을 통해 리스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론칭은 다양한 투자전략을 구사하려는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해외증권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