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측 "김준수, '내성적인 보스' 1회 깜짝 등장…6년만에 드라마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9 15: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김준수가 ‘내성적인 보스’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김준수가 16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이하 '내보스') 1회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 이후 약 6년만에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을 김준수의 카메오 출연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김준수는 극에서 톱스타인 ‘김준수’ 역으로 등장한다. ‘내보스’의 송현욱 감독은 해당 역할에 대중들에게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신비로운 느낌의 실제 톱스타가 출연해주길 원했고, 김준수 또한 이와 같은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

지난 주 진행된 해당 신 촬영 현장에서는 톱스타다운 빈틈없는 비주얼로 모습을 드러낸 김준수의 등장에 현장 스태프 및 보조 출연자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다. 이에 김준수 또한 능숙하게 현장을 리드하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을 지닌 신입사원 채로운의 소통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16일(월)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현재 지난 3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천재적인 두뇌를 지닌 명탐정 엘(L)로 분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