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훈-비비안,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OST 곡 ‘웃어 볼 거야’ 4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4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래퍼 이도훈과 가수 비비안이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OST곡 ‘웃어 볼 거야’를 4일 공개한다.

인기 보컬리스트 비비안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랩퍼 이도훈은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가창제안을 받고 수록곡 ‘웃어 볼거야’ 음원을 4일 선보인다.

신곡 ‘웃어 볼거야’는 세상일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불어 넣는 곡. 여린 목소리를 통해 발라드 가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안과 힘 있고 매력 넘치는 래퍼 이도훈의 조합이 곡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에 이도훈이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드라마 속 주인공 영애는 물론 대한민국의 청춘들에게 힘과 위로를 준다.

이도훈은 ‘우리집 꿀단지’ ‘욱씨남정기’ ‘마녀의 성’ 등의 OST를 통해 감각적인 랩을 구사해 인기를 얻었다.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발라드 신데렐라’로 인기를 모은 비비안은 지난 12월 드라마 ‘오 마이 금비’를 통해 신곡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는 평범한 노처녀 직장인 영애씨의 현실을 반영해 많은 공감대를 형성한 가운데 귀까지 즐겁게 해주는 OST의 역할도 중요했다”고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마지막 OST 수록곡 이도훈&비비안의 ‘웃어 볼거야’는 4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